본문 바로가기

웹일본어·OA활용/공지사항

★과제물 제출 요령(추가사항있음)


★ 1차 과제물(컴퓨터/인터넷 조사 자료) 제출 기한 ★
   ● 야간/산업체는 9월 12일
   ● 주간반은 9월 15일 까지입니다.
   ★ 기존 공지보다 하루씩 시간 더 드렸으니 더 멋진 자료로 잘 만드시길 바라며,
   기일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과제물 작성 요령
- 과제물 형식은 A4용지에 표지 + 컴퓨터 조사내용 1매 + 인터넷 조사내용 1매 = TOTAL 3매 이상(최대 10매를 넘지 않도록 합니다)으로 합니다.

- 작성은 한글(HWP), MS-WORD, PowerPoint 등 특별한 제한 없습니다.

- 제출 방법은 손으로 직접 작성 또는 워드 등으로 작성 후 프린팅하여 제출합니다만,
프린팅이 여의치 않거나 첨부자료가 많을 시에는 메일로 제출도 가능합니다.
(직접 제출은 과제물만 내고, 파워포인트 자료 등의 첨부자료는 메일로 별도제출 방식도 가능합니다.)

- 표지에는 반드시 주제명, 조명, 조장 및 조원을 모두 표기하도록 하고, 발표자와 보조자 및 자료 조사 및 작성자도 모두 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과제를 메일로 제출할 시에는 반드시 제목에 [과제] ___반/학번/이름/조(주제번호) 의 형식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예: [과제] 주간A반/200716XXX/홍길동/1조(②,④))

★ 추가사항
- 컴퓨터와 인터넷의 발표 조가 다른 경우에는 과제를 별도로 한 부씩 조별로 따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같은 조로 두 주제 모두 발표한 경우에는 모두 묶어서 함께 제출하시면 되며, 역할(발표, 보조, 자료조사 및 작성)의 경우에는 표지에 표로 컴퓨터/인터넷 각각 작성하여 명기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과제에 대한 질문사항은 메일, 또는 댓글로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