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시간에 사용하는 파워포인트 자료와
매 시간 나눠드리는 프린트물자료 등을
모두 PDF로 변환하여 업로드 하였습니다.
강의자료는 오른쪽 공지사항 란(http://seoiljp.tistory.com/notice/72) 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주 결석자는 자신이 결석한 주에 해당하는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수기로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수기제출이 여의치 않은 경우에는 메일로도 받으니
반드시 모두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강의자료 업데이트 여부도 수시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0월 17일 현재 제9주차 자료까지 모두 업데이트 하였으니, 미리 보시고 프린트하여 수업준비를 해오시기 바랍니다.
중간고사 후인 10~15주는 일본웹검색 및 그룹별 발표수업(기말대체-주야간 공통·산업체는 13~15주)을 가지므로 강의자료는 따로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웹일본어·OA활용 >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지] 중간고사 시험지 양식입니다. (주/야간반) (0) | 2007.11.03 |
---|---|
[공지] 중간고사 일시 및 시간입니다.(주야간및산업체) (0) | 2007.10.25 |
[공지] 중간고사에 관하여 (2007년2학기 웹일본어) (1) | 2007.10.24 |
티스토리 초대장 드립니다.(선착순 5명) (4) | 2007.09.29 |
조편성명단및자료제출여부(9월26일AM1:00기준) (0) | 2007.09.26 |
★과제물 제출 요령(추가사항있음) (0) | 2007.09.24 |
발표에 관하여 (0) | 2007.0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