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일본어·OA활용/공지사항

발표에 관하여


야간 및 산업체 여러분들 오늘 발표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발표에 관하여 몇가지 전달사항입니다.(주/야간 공통사항입니다.)

1. 야간A반 여러분들은 과제 제출 시 오늘 발표에 사용한 파워포인트 자료도 함께 첨부해서 메일로 보내주시면 좋겠습니다.(가산점드립니다.)

2. 준비한 자료를 늦어도 발표 이틀 전까지 메일로 보내주시면 취합하여 수업시간에 복사물 준비해 드릴 수 있습니다.
  미리 자료준비하셔서 제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당일은 불가)

3. 발표 방식은 자유라고 말씀드렸습니다만, 수업을 해보니 반마다 편차가 좀 크네요.
  가능하면 파워포인트 또는 워드 자료 등을 준비하여서 강의실에 비치된 빔프로젝터를 활용하여 발표를 할 수 있으면 더욱 좋겠습니다.(기자재 활용 연습)

4. 발표 태도에 있어서는 가능한 한 시선처리 및 목소리 크기에 유의해 주시고, 시간은 5분을 절대 넘기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산업체 제외)

5. 발표한 그 다음주에는 발표 내용에 대한 간단한 시험을 보도록 하겠으니, 발표 잘 들으시고, 부족한 부분은 블로그의 자료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시험 형식: 오픈북)

기타 사항에 대한 공지입니다.(주/야간 공통사항입니다.)


1. 설문조사 아직까지 제출하지 않은 분들은 빠른 시일내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2. 2~3주차 컴퓨터 및 인터넷 관련 발표의 조편성 명단 아직 제출안한 주간 A반은 빨리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야간 및 산업체는 3주차 인터넷 관련 주제 조별로 결정하는 대로 과대는 취합·정리하여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조 변경도 가능)


그럼, 일본여행 및 국내기업체 탐방 잘들 다녀오시고, 다음주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