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일본어·OA활용/강의자료

[2011년/제12주차] 일본웹검색실습(5): 주제별웹검색및발표③


이번 학기도 이제 앞으로 3주면 끝이네요.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바라며...

이번 주 11월 18일(금) 제12주차 수업에서는 지난 시간에 공지해 드린 바와 같이
보고서 및 PPT의 1차 검사 및 발표 리허설을 실시합니다.

발표 보고서 및 PPT의 완성본을 11월 15일(화) 자정까지 제출하여 검토 후 OK를 받은 조 중,
희망하는 조에 한하여 11월 18일에 리허설 없이 바로 본 발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발표 보고서와 PPT를 미제출했거나, 제출했어도 OK를 받지 못한 조는 본 발표를 할 수 없으며,
18일 수업에서는 리허설을 먼저 실시하셔야 합니다.
리허설 없이 발표 하실 조는 보고서와 PPT 제출 시 반드시 미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사항은 이미 기존 포스팅과 수업시간에 여러 번 알려드렸으므로,
기존에 올려놓은 관련 포스팅 및 웹일본어/발표자료 폴더에 있는
여러분들의 선배님들이 하신 발표자료를 잘 참고하여
멋진 발표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 발표보고서 및 자율평가지양식 :
       아래 양식을 다운로드 하여 사용하시고, 제출시에는 반드시 파일명에 반과 조명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양식은 참고용 권장사항이며, 작성시 오류 등이 날 경우에는 새로 다시 만드셔도 상관없습니다.)
       (구글문서도구를 이용할 경우에는 내용만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또 이번 금요일에 뵙도록 하지요~. ^^



<제12주차 출석대체 과제>

제12주차 11월 18일 수업에 결석한 사람들은 아래 과제를 작성하여 메일 또는 수기로 제출해주세요.(기한 11/17까지)

[과제] 교재 p.127의 연습문제21번부터 p.128의 문제30번까지 모두 MS-WORD에 옮겨 타이핑하고, 빈칸에 답을 채운 후, 한자에 후리가나를 붙이고 해석하여 제출합니다. 워드 작성이 불가능 한 경우에는 수기로 작성하여 제출하여도 무방합니다.

메일로 제출시에는 아래 주의사항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지시사항 미준수의 경우에는 감점 있음.)
이번 과제는 모두 MS-WORD로 작성하고, 반드시 레포트 형식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표지 꼭 붙일 것, 제출자 반,학번,이름을 표지에 명기할 것.)

★출석대체과제는 지정된 기일 안에 제출시에만 출석으로 인정되며, 기한을 넘었을 경우에는 지각으로 처리되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 보내는 사람 이름은 반드시 닉네임이 아닌 실명을 사용합니다.
● 작성한 파일은 메일 본문에 붙여넣기 하지 마시고 첨부파일로 제출합니다.
● 파일 저장시 파일명은 [반]_학번_이름_12주차 로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 메일 제목에도 반드시 파일명과 같이 [반]_학번_이름_12주차 로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결석한 학생은 반드시 모두 제출하여야 하며, 출석한 학생은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학생들이 준 빼빼로

빼빼로 잘 먹었어요~ ^^고마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