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참고할 글]
[2009년도] 일본웹검색발표및평가(1)-주간A반(수정5)
[2009년도] 일본웹검색발표및평가(2)-주간B반(수정4)
[2009년도] 일본웹검색발표및평가(3)-야간반(최종본-12월3일現在)
[2009년도] 일본웹검색발표및평가(4)-산업체반(수정3)
--------------------------------------------------------------------------
추천 일본 번역사이트(1) エキサイト翻訳
추천 일본 번역사이트(2) OCN翻訳サービス
추천 일본 번역사이트(3) Yahoo!翻訳
일본어 한자단어에 후리가나를 달아주는 사이트 소개(ひらひらのひらがなめがね)
--------------------------------------------------------------------------
[2010년/제10주차] 일본 웹검색 실습(1)
[2010년/제11주차] 일본 웹검색 실습(2)
[2010년/제12주차] 일본 웹검색 실습(3)
[2010년] 일본웹검색발표 : 조편성명단 및 주제(학생자율평가내용추가)(발표대체과제추가)
[2010년/제13주차] 일본 웹검색 실습(4)
[2009년도] 일본웹검색발표및평가(1)-주간A반(수정5)
[2009년도] 일본웹검색발표및평가(2)-주간B반(수정4)
[2009년도] 일본웹검색발표및평가(3)-야간반(최종본-12월3일現在)
[2009년도] 일본웹검색발표및평가(4)-산업체반(수정3)
--------------------------------------------------------------------------
추천 일본 번역사이트(1) エキサイト翻訳
추천 일본 번역사이트(2) OCN翻訳サービス
추천 일본 번역사이트(3) Yahoo!翻訳
일본어 한자단어에 후리가나를 달아주는 사이트 소개(ひらひらのひらがなめがね)
--------------------------------------------------------------------------
[2010년/제10주차] 일본 웹검색 실습(1)
[2010년/제11주차] 일본 웹검색 실습(2)
[2010년/제12주차] 일본 웹검색 실습(3)
[2010년] 일본웹검색발표 : 조편성명단 및 주제(학생자율평가내용추가)(발표대체과제추가)
[2010년/제13주차] 일본 웹검색 실습(4)
제14주차 수업일은
제가 개인사정으로 수요일에 휴강을 했기 때문에 주야간반 모두 11월 26일(금)입니다.(주간반만 시간 변경입니다.)
두 주간에 걸친 기나긴 리허설이 끝나고
이제 드디어 여러분들이 기다리던 본 발표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그동안 많이 준비하셨으므로 본 발표때는 더욱 더 멋진 발표가 되실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으며!! ^^ㆀ
발표 순서는 리허설때와 마찬가지로 조 순서에 따르도록 하겠으며,
조별 제한 시간은 5분(발표 준비시간 포함)이며,
발표자 및 발표 순서 역시 리허설 때와 마찬가지로 임의 지정하며,
모든 조가 빠짐없이 다 발표하므로, 발표 준비를 철저히 해 오시기 바랍니다.
(가능한 한 수업 시작 전에 파워포인트 준비 등은 발표할 메인 컴퓨터에 모두 복사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리허설 때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들의 발표를 여러분들의 손으로 직접 채점하니,
각 조별 발표시에는 발표를 잘 듣고 아래 첨부된 최종 평가지를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별 명단, 발표 주제, 리허설 시 여러분들이 자율평가한 내용 및 발표대체과제 등은
http://seoiljp.tistory.com/246 번 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정 사항이 있을 시에는 반드시 메일이나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제14주차 수업내용>
- 최종 발표 (모든 조가 발표합니다.)
- 질문 답변 및 피드백
- 보고서 및 PPT 제출
* 첨부자료1 : 일본 웹검색 발표 보고서 양식
* 첨부자료2 : 일본 웹검색 발표 평가서 양식
* 첨부자료3 : 조별 명단 포함된 발표 자율 평가지(작성하여 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시에는 반드시 파일명을 [반]_학번_이름_최종평가지.hwp로 수정&저장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 첨부자료2 : 일본 웹검색 발표 평가서 양식
* 첨부자료3 : 조별 명단 포함된 발표 자율 평가지(작성하여 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시에는 반드시 파일명을 [반]_학번_이름_최종평가지.hwp로 수정&저장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발표 후 제출할 과제>
모든 발표가 끝나면 작성하신 최종보고서와 최종 PPT 자료 및 아래 첨부된 감상문1(발표를 마치며)을 작성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
보고서와 PPT 자료는 발표 후에 수정할 사항이 없으면 바로 메일로 제출해 주시고,
혹 수정할 사항이 있을 시에는 수정 후 완성된 최종본을 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완성본으로 제출해 주세요.)
● 발표 보고서는 제출 시 반드시 파일명을 [반]_조_발표보고서.HWP 로 저장하며,
● PPT는 [반]_조_주제명.PPT (2003이하 버전으로 작성시)
혹은 [반]_조_주제명.PPTX (2007이상 버전으로 작성시) 으로 저장하여 제출하도록 합니다.
● 메일 제목에는 [반]_조_주제_보고서 및 PPT 제출 로 하여 제출해 주십시요.
● 감상문은 [반]_학번_이름_감상문1.HWP로 저장하여 제출하며, 메일 제목도 파일명과 같이 합니다.
감상문은 전원 제출하셔야 합니다. (교재 p197쪽의 자료를 복사하여 수기로 작성하여 제출하셔도 무방합니다.)
● 기한 : 주야간반 모두 11월 30일(화) 자정까지
→ 발표 끝난 조만 11월 30일까지 제출해 주시고, 발표가 아직 끝나지 않은 조들은 발표가 모두
끝난 후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발표조의 경우, 주간반은 12월 2일(목) 자정까지, 야간반은 12월4일(토) 자정까지)
모든 발표가 끝나면 작성하신 최종보고서와 최종 PPT 자료 및 아래 첨부된 감상문1(발표를 마치며)을 작성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
보고서와 PPT 자료는 발표 후에 수정할 사항이 없으면 바로 메일로 제출해 주시고,
혹 수정할 사항이 있을 시에는 수정 후 완성된 최종본을 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완성본으로 제출해 주세요.)
● 발표 보고서는 제출 시 반드시 파일명을 [반]_조_발표보고서.HWP 로 저장하며,
● PPT는 [반]_조_주제명.PPT (2003이하 버전으로 작성시)
혹은 [반]_조_주제명.PPTX (2007이상 버전으로 작성시) 으로 저장하여 제출하도록 합니다.
● 메일 제목에는 [반]_조_주제_보고서 및 PPT 제출 로 하여 제출해 주십시요.
● 감상문은 [반]_학번_이름_감상문1.HWP로 저장하여 제출하며, 메일 제목도 파일명과 같이 합니다.
감상문은 전원 제출하셔야 합니다. (교재 p197쪽의 자료를 복사하여 수기로 작성하여 제출하셔도 무방합니다.)
● 기한 : 주야간반 모두 11월 30일(화) 자정까지
→ 발표 끝난 조만 11월 30일까지 제출해 주시고, 발표가 아직 끝나지 않은 조들은 발표가 모두
끝난 후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발표조의 경우, 주간반은 12월 2일(목) 자정까지, 야간반은 12월4일(토) 자정까지)
★ 메일제목과 파일 저장명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지키지 않을 시 감점합니다.) ★
발표 점수는 총 15점 만점이며,
여러분들이 제출하신 자율평가 점수가 5점, 보고서 및 PPT 과제가 5점이며, 제가 채점한 점수 5점을 합산한 점수로 드립니다.
열심히 하셔서 꼭 모두들 만점 받으시기 바랍니다.
<14주차 결석자 출석대체과제 : 주간반 11/24, 야간반 11/26 결석자 과제>
● 교재 p.144~p.145쪽의 내용 중 36번~43번까지 문제를 메모장 또는 워드(MS-WORD), 아래한글(HWP) 등에 모두 타이핑한 후 괄호안의 답을 채우고 해석을 첨부하여 제출하세요.(워드나 한글로 작성시에는 후리가나를 모두 붙여주세요.)
● 파일명 :
- 메모장에 작성 시 : [반]_학번_이름_14주차.txt
- 워드에 작성 시 : [반]_학번_이름_14주차.doc(2003이하버전) or [반]_학번_이름_14주차.docx(2007이상버전)
- 한글에 작성 시 : [반]_학번_이름_14주차.hwp
● 메일 제목 : 파일명과 상동
● 주의:반드시 모든 원문을 스스로 타이핑한 후 한글 해석도 함께 작성하도록 합니다.
★ 도저히 컴퓨터로 작성 불가능한 경우에는 수기로 작성하여 제출하여도 인정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기로 작성해서 제출할 경우에는 레포트 제출 형식에 따라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은 반드시 본인이 직접 수기로 작성해야 하며, 제출은 대리 제출도 가능합니다.
★ 수기로 작성한 파일의 대리제출도 불가능한 경우에는 수기 작성 파일을 스캔하여 메일로 제출하거나,
과사의 조교님께 제출하여도 무방하니 반드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재 p.144~p.145쪽의 내용 중 36번~43번까지 문제를 메모장 또는 워드(MS-WORD), 아래한글(HWP) 등에 모두 타이핑한 후 괄호안의 답을 채우고 해석을 첨부하여 제출하세요.(워드나 한글로 작성시에는 후리가나를 모두 붙여주세요.)
● 파일명 :
- 메모장에 작성 시 : [반]_학번_이름_14주차.txt
- 워드에 작성 시 : [반]_학번_이름_14주차.doc(2003이하버전) or [반]_학번_이름_14주차.docx(2007이상버전)
- 한글에 작성 시 : [반]_학번_이름_14주차.hwp
● 메일 제목 : 파일명과 상동
● 주의:반드시 모든 원문을 스스로 타이핑한 후 한글 해석도 함께 작성하도록 합니다.
★ 도저히 컴퓨터로 작성 불가능한 경우에는 수기로 작성하여 제출하여도 인정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기로 작성해서 제출할 경우에는 레포트 제출 형식에 따라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은 반드시 본인이 직접 수기로 작성해야 하며, 제출은 대리 제출도 가능합니다.
★ 수기로 작성한 파일의 대리제출도 불가능한 경우에는 수기 작성 파일을 스캔하여 메일로 제출하거나,
과사의 조교님께 제출하여도 무방하니 반드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발표 조에 편성되었고, 주제 선정 및 조사, 리허설 등에 모두 참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본 발표 당일에 부득이하게 참석을 못할 사정이 생길 시에는 동영상촬영, MP3녹음, 또는 실시간 영상 채팅 등의 방법으로 발표에 참여하여도 점수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표일에 결석시에는 0점 처리 되므로, 반드시 위의 방법 등을 이용하여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 발표 조에 편성되지 못하여 발표 점수 0점 처리된 사람은 아래 첨부된 자료에 명시된 컴퓨터 및 IT 용어 중 15개를 선택하여 일본어와 그 해석을 작성하여 제출하도록 합니다.
* 발표에도 참석 안하고, 아래 대체 과제도 제출하지 않을 시에는 발표점수가 모두 0점 처리되니, 반드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발표는 15점 만점입니다.)
<발표 대체 과제>
● 아래 첨부된 자료의 내용 중 용어 15개를 선택하여, 메모장 또는 워드(MS-WORD), 아래한글(HWP) 등에 모두 타이핑한 후 해석을 첨부하여 제출하세요.(워드나 한글로 작성시에는 후리가나를 모두 붙여주세요.)
● 파일명 :
- 메모장에 작성 시 : [반]_학번_이름_발표대체.txt
- 워드에 작성 시 : [반]_학번_이름_발표대체.doc(2003이하버전) or [반]_학번_이름_발표대체.docx(2007이상버전)
- 한글에 작성 시 : [반]_학번_이름_발표대체.hwp
● 메일 제목 : 파일명과 상동
● 주의:반드시 모든 원문을 스스로 타이핑한 후 한글 해석도 함께 작성하도록 합니다.
★ 도저히 컴퓨터로 작성 불가능한 경우에는 수기로 작성하여 제출하여도 인정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기로 작성해서 제출할 경우에는 레포트 제출 형식에 따라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은 반드시 본인이 직접 수기로 작성해야 하며, 제출은 대리 제출도 가능합니다.
★ 수기로 작성한 파일의 대리제출도 불가능한 경우에는 수기 작성 파일을 스캔하여 메일로 제출하거나,
과사의 조교님께 제출하여도 무방하니 반드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첨부된 자료의 내용 중 용어 15개를 선택하여, 메모장 또는 워드(MS-WORD), 아래한글(HWP) 등에 모두 타이핑한 후 해석을 첨부하여 제출하세요.(워드나 한글로 작성시에는 후리가나를 모두 붙여주세요.)
● 파일명 :
- 메모장에 작성 시 : [반]_학번_이름_발표대체.txt
- 워드에 작성 시 : [반]_학번_이름_발표대체.doc(2003이하버전) or [반]_학번_이름_발표대체.docx(2007이상버전)
- 한글에 작성 시 : [반]_학번_이름_발표대체.hwp
● 메일 제목 : 파일명과 상동
● 주의:반드시 모든 원문을 스스로 타이핑한 후 한글 해석도 함께 작성하도록 합니다.
★ 도저히 컴퓨터로 작성 불가능한 경우에는 수기로 작성하여 제출하여도 인정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기로 작성해서 제출할 경우에는 레포트 제출 형식에 따라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은 반드시 본인이 직접 수기로 작성해야 하며, 제출은 대리 제출도 가능합니다.
★ 수기로 작성한 파일의 대리제출도 불가능한 경우에는 수기 작성 파일을 스캔하여 메일로 제출하거나,
과사의 조교님께 제출하여도 무방하니 반드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웹일본어·OA활용 > 강의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년/제15주차] 일본 웹검색 실습(6) 및 기말고사대비총정리 (6) | 2010.11.29 |
---|---|
[2010년] 기말고사예시문제(발표내용중에서)(최종)(시험지양식업로드) (0) | 2010.11.29 |
[2010년] 기말고사 출제형식 및 범위 공지 (정답추가) (2) | 2010.11.20 |
[2010년/제13주차] 일본 웹검색 실습(4) (3) | 2010.11.13 |
[2010년/제12주차] 일본 웹검색 실습(3) (1) | 2010.11.08 |
[2010년/제11주차] 일본 웹검색 실습(2) (1) | 2010.10.30 |
[2010년/제10주차] 일본 웹검색 실습(1) (3) | 2010.10.20 |